fanmaum_logo

금오산 케이블카 가끔씩 타는 케이블카에요.

금오산 케이블카 가족과 정말 자주 타는 케이블카에요

 

구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제가 구미에 온 지도 벌써 30년이 넘었네요

구미에 오면 바로 가봐야할 명소? 바로 금오산이죠

그때도 케이블카가 있었던것 같은데 검색을 해보니 1974년에 처음으로 운행되었다고 하네요.

엄청난 역사를 자랑하네요

정상까지는 아니고 해운사라고 산중턱까지 올라가는데 대략 6분정도 걸린다네요

케이블카로 6분이지 이걸 걸어서 올라가려면 정말 엄청난 시간이죠^^;;

6명까지 탈수도있는 넓은 간격이구요.

아무튼 금오산 가면 돈이 아깝다 어쩐다 해도 한번씩 타주는 거 에요.

한번씩 타면서 풍경 변화도 보고 잠시나마 계절 변화를 실감합니다.

0
0
댓글17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포근한꽃바늘S213677
    산이라 케이블카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추억이랑 연결되네요
    짧은 구간이라도 올라가면서 풍경이 바뀌는 걸 보는 재미있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케이블카 디자인도 귀엽네요. 편하게 올라가서 구경 해야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금오산에 케이블카가 설치되어있군요. 돈이 아깝지 않은곳이군요
  • 편안한키위T230550
    구미에 금오산이 명소중에 하나군요~
    가게되면 케이블카는 꼭 타야겠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금오산 너무 좋죠.
    케이블카 안타고도 올라갈만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올라갈때 걸어서 가고 내려올때 케이블카 타면 좋겠네요 
    6분밖에 안걸리다니 빠르네요
  • 밝은펭귄A1866102
    이 좋은경치를 자주 누리신다니 좋으시겠어요.그야말로 힐링이 될것같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풍경도 멋지고 너무 좋네요
    가보고싶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케이블카 타면 또 색다른 경치를 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건강걸음
    금오산 케이블카 역사가 아주 오래되었네요
    케이블카 한번 타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케이블카 아찔하네요
    전 이런거 너무 무섭던데 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금오산 케이블카
    한번 타보고싶네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케이블카가 참 예쁘게 생겼네요. 구미도 케이블카 명소가 있군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금오산 케이블카 한번 타보고 싶은  케이블카네요
  • 백조
    정상까지 케이블카 타고 금방 올라갈 수 있으니 편리하고 좋아여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금오산에 케이블카가 있군요. 타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