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산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울산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장생포 수국축제는 6월 19일부터 23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찾은 장생포의 수국은 제법 핀모양이었습니다. 다 핀모습은 정말 예쁠것같네요.

 

0
0
댓글14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수국 페스티벌 너무 재밌겠네요 
    수국이 정말 이쁘고 화려하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지난주에도 피어 있었다면 축제 기간에는 풍성하게 보겠어요
    완전히 만개하면 색감이 진해져서 훨씬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 탁월한원숭이X207317
    수국이 벌써 많이 피어있네요. 내년에는 놓치지 말고 가봐야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장생포에서 열리는 수국축제군요. 수국이 참 탐스럽게 피는거같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울산 장생포에서 수국 축제가 열리네요~
    수국을 좋아해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장생포의 수국이 유명한가보네요ㅎㅎ
    수국이 예쁘게 피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수국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이번달이 수국 절정인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장생포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수국 아름답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장생포 유명하지요. 수국축제도 한다니 더 많은 사람들이 오겠네요
  • 건강걸음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하네요
    수국이 정말 예쁜 축제지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장생포 수국축제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하는군요. 수국 보러 가보고 싶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요즘 여기저기 수국이 피어 좋네요
    울산에도 가봐야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수국의 색깔이 다양하네요. 토양의 성질에 따라 색이 달라진다고하던데 한곳에 여러색이 있으니 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