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장생포 수국축제는 6월 19일부터 23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찾은 장생포의 수국은 제법 핀모양이었습니다. 다 핀모습은 정말 예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