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산 느티나무사랑 카페

양산 느티나무사랑 카페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양산에 위치한 느티나무사랑카페는 라벤더 정원으로도 유명한곳이지요. 그런데 이 곳이 수국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일전에 오리카페로 유명하고 라벤더로 워낙에 유명한곳으로 간적이 있는데 계절에 따라 다른모습으로 변신한다고하네요.

 

0
0
댓글18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고고
    화려한 색이 참 보기좋네요
    여름이 성큼이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수국처럼 시기별로 분위기 보는 재미가 운치 있겠네요
    가본 곳도 시즌 바뀌면 또 다른 느낌이라 다시 찾게 되는 이유가 이해됩니다
    
  • 탁월한원숭이X207317
    라벤더가 정말 많이 피어있네요. 라벤더 꽃은 많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와 이뻐요
    가보고싶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양산에 있는 정원이군요. 수국들이 핀 모습도 이쁘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양산에 이런 카페가 있었군요~
    수국보러 가봐야 겠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양산에 위치한 느티나무사랑카페는 라벤더 정원으로 유명한 곳이군요ㅎㅎ
    이런 곳에 가서 커피 한잔하면 좋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걷기 너무 좋아보여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양산 느티나무사랑 카페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경치 장난 아니네요 
    인생샷 찍겠어요 
  • 수려한백합M242374
    느티나루카페 커피숍인가보네요. 저렇게 예쁘게 가꾸어져있다니 놀랍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계절에 따라 변신한다니 너무 좋네요
    수국도 너무 예쁩니다
  • 건강걸음
    느티나무 사랑카페 꽃들이
    아주 예쁘게 핀 경치 좋은 정원이네요
  • 발랄한자두A237566
    느티나무사랑카페는 라벤더 정원으로도 유명한곳이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카페에 꽃이 있으니 너무 좋네요
    커피도 마시고 꽃도 보구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아............너무 이쁜데 너무 멀다요....
    요즘 수국이 너무 이뻐서.. 수국축제하는 곳 찾아가고 싶더라고요
  • 밝은펭귄A1866102
    수국색깔이 이쁘네요
    수국철이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