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중구 양식맛집, 오레가노!

대구 중구 양식맛집, 오레가노!

 

대구 중구에 양식 맛집이 있어요

오레가노라는 식당인데

 

파스타도 맛있고 피자도 정말 맛납니다

페퍼로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진짜 찐이에요~!!

 

아이도 어른들도 다 좋아할 맛이랍니다 ㅎㅎ 

0
0
댓글17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포근한꽃바늘S213677
    파스타랑 피자 같이 잘 나오는 집이면 만족도는 확실히 높겠어요
    페퍼로니 좋아하는 사람들 기준으로는 선택하기 쉬운 메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페퍼로니가 정말 많이 들어 있네요.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피자 먹고싶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페퍼로니를 가득 올려주는군요. 저도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맛이 궁금하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페퍼로니 피자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대구 가게되면 가봐야 겠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특히 페퍼로니 피자 맛집인 곳이네요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뭐가 대구에 이런 곳이 있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처음 들어보는 곳이예요.
    북마크 해놔야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대구 중구 양식맛집이군요
    페퍼로니 너무너무 맛있지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페퍼로니 피자 맛있어보여요 
    저도 이름 들어본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파스타도 맛있고 페퍼로니 피자 좋아해 기대가 됩니다
  • 고요한캥거루Z15111
    갓구워낸 피자 한입 생각이 나네요.
    먹거리 많은 대구 좋아요.
  • 수려한백합M242374
    피자가 맛있어보이네요. 페퍼로니 좋아하시는분들 눈돌아갈듯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페퍼로니 피자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페퍼로니 예술이네요
    완전 맛날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오레가노식당 파스타와 피자 맛있나 보네요. 사진속 피자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