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에 양식 맛집이 있어요 오레가노라는 식당인데 파스타도 맛있고 피자도 정말 맛납니다 페퍼로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진짜 찐이에요~!! 아이도 어른들도 다 좋아할 맛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