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칠암사계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팬 마음에 글 올리다가 카페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빵이 넘 먹고 싶어서 칠암사계

다녀왔어요.

칠암사계 워낙 유명하잖아요.

담다 보니  쫌 많이 담았네요.

먹고  열심히 공원 돌아야겠어요.

칠암사계

0
0
댓글18
  • 포근한꽃바늘S213677
    빵 종류가 다양하면 고르다 보면 자연스럽게 많이 담게 되죠
    카페 다녀온 날은 먹고 걸어야 기분이 더 깔끔하게 정리돼요
  • 발랄한자두T214066
    디저트가 참 아름다운 카페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디저트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맛있는 디저트들 많은 카페네요.
    여기도 저장해둬야겠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기분좋게 먹고 나올거같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칠암사계에 다녀오셨군요~
    여기 빵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죠!!
  • 편안한키위T205850
    유명한 곳이 군요
    나중에 1번 방문 해야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칠암사계 유명하죠
    저도 가봤어요 빵 다 맛있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디저트들 다 맛있어 보여요 커피랑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사진만 봐도 되게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ㅎㅎ
    지역마다 지역을 대표하는 빵맛집이 있는 거 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우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정말 정말 배가 부를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디저트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완전 커피도둑이 따로 없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칠암사계 디저트 정말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기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정말 유명한 곳이더군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칠암사계 빵이 맛 있나 보네요
  • 건강걸음
    칠암 사계 소금빵 너무 맛있는데
    먹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맛나보여요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