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주 수국페스티벌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진주 수국페스티벌

수국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예쁜 수국들이 가득 핀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내일부터 축제가 시작 됩니다. 아름다운 수국 보러 진주 여행가보세요. 저도 가볼 예정입니다

0
0
댓글17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포근한꽃바늘S213677
    수국이 한창일 때 열리는 축제라 사진 찍기에도 좋은 시기네요
    경치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산책 겸 다녀오기 괜찮은 코스에요
  • 야야호
    가보고 싶습니다
    화려한수국 여름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수국이 많이 피어서 예쁠 것 같아요. 사진 찍으러 가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진주 수국 페스티벌 가고싶네요.
    예쁜 수국들 구경하고싶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진주에도 수국축제가 열리는군요. 수국핀 모습이 참 이쁠거같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진주에서 수국 축제가 열리네요~
    수국 좋아해서 가고 싶네요 ㅎㅎ
  • 편안한키위T205850
    드디어 수국의 계절이네요
    수국 엄청 좋아해요
  • 상냥한벚꽃O207583
    수국페스티벌이네요 포스터가 예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축제 끝나기전에 꼭 가봐야겠어요
    수국 너무 좋아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수국수국페스티벌
    넘 예쁜 수국이  기다리는군요ㆍ
    사진많이 찍고 와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수국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캐릭터들도 다 너무 귀여워요
  • 뛰어난하마G116429
    진주 수국축제가 있었네요ㅎㅎ
    캐릭터도 귀엽게 디자인해서 뽑았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수국이 너무 예쁠 거 같아요.
     한번 가서 직접 보고 싶네요
  • 건강걸음
    전국적으로 수국축제 하네요
    진주에도 열리는 군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진주 수국페스티벌
    진짜 멋있을거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내일부터 시작하는 축제네요.
    올해 마지막 꽃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