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돈까스 맛집

대구 돈까스 맛집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름이 되어 기력이 딸리니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오늘은 튀긴고기가 먹고 싶어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대구 동성로에 있는 카츠우리라는 돈까스 집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 등심 다 맛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신거 시키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치즈돈까스가 최애인데 제가 갔을때는 품절이어서 아쉽게도 못 먹었어요.

0
0
댓글21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일식돈까스로 유명한 곳인가보네요 ㅎㅎ 한 번 가보고 싶어요 ㅎ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돈까스 너무 먹고 싶네요 
    기력보충에는 고기가 최고죠
  • 포근한꽃바늘S213677
    여름에 기력 떨어질 때는 튀긴 음식 생각나는 게 자연스럽죠
    동성로는 돈까스 집도 많아서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고 다 맛있어요
  • 야야호
    저도 먹고 싶네요
    바삭하니 맛나보여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요즘 맛있는 돈까스가 많더라구요. 저는 안심 돈까스를 좋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돈까스 좋다
    근데 일본어 버무리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카츠우리 돈까스집 기억해둬야겠습니다.
    품절되면 못먹는게 아쉽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대구의 돈까스 맛집이군요. 간단히 먹기좋은 음식이에요
  • 편안한키위T230550
    대구에 돈까스 맛집이 있군요!!
    기회되면 가봐야 겠습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일식돈까스군요 맛집이군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돈까스 너무 좋아해요
    외관도 깔끔하고 맛집느낌나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카츠우리 돈까스 맛집이군요
    최애 치즈돈까스 못먹고 와서 
    많이아쉬웠겠네요ㆍ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카츠우리 기억해 둬야겠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간판만 보면 한국인 상대하는 일본 돈카츠 가게 같네요ㅎㅎ
    정통과 역사가 있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ㅋ
  • 친절한두리안A136660
    좋아 돈가스가 정말 정말 맛있는 곳인가 봐요. 먹어보고 싶네요
  • 건강걸음
    카츠우리 돈까스 일본식 돈까스처럼
    보여 아주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카츠우리 돈까스 맛집  안심, 등심 다 맛있군요. 일식돈까스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