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인기 게시판 TOP 50
여름이 되어 기력이 딸리니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오늘은 튀긴고기가 먹고 싶어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대구 동성로에 있는 카츠우리라는 돈까스 집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 등심 다 맛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신거 시키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치즈돈까스가 최애인데 제가 갔을때는 품절이어서 아쉽게도 못 먹었어요.
0
0
댓글21
여름이 되어 기력이 딸리니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오늘은 튀긴고기가 먹고 싶어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대구 동성로에 있는 카츠우리라는 돈까스 집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 등심 다 맛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신거 시키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치즈돈까스가 최애인데 제가 갔을때는 품절이어서 아쉽게도 못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