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주 동궁과 월지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경주에 놀러갔을때 간 동궁과 월지예요

왕들의 연회장소로 쓰인장소로 자연 경관이 이쁜곳이였어요

저는 낮에 갔는데 밤에가면 조명 켜지면 더이쁘다고 하네요

연못인지 호수가 크게 있어 ..주변을 구경하며 산책겸 걸었어요

지붕있는 곳에서 아마 왕들이 쉬거나 먹거나 했겠구나 생각도 들었어요

입장료도 조금이지만 있었고 한바퀴돌면서 구경하는데 한시간도 안걸렸던것같아요

쉬엄쉬엄 보는게 더좋을 장소였네요경주 동궁과 월지

0
0
댓글18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포근한꽃바늘S213677
    물에 비치는 풍경까지 더해져 훨씬 분위기 있는 곳이죠
    짧게 둘러보면서 걸으면 여행 코스로 잘 맞는 장소같아요
    
  • 야야호
    참 좋은곳이죠
    고즈넉하면서도
     그시대 사대부들 놀이터도 보면서
  • 탁월한원숭이X207317
    호수가 너무 예쁘네요. 밤에 봐도 멋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이쁘다
    여기 야경이 너무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경중 동궁과월지도 꼭 방문해야할 장소죠.
    조용히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왕들의 연회장이군요. 고즈넉한 풍경이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경주 동궁과 월지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다음엔 꼭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 편안한키위T205850
    탁 틔여져 있네요
    직접 가서 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경주가면 꼭 들러야하는 곳이죠 월지는 야경이 특히 아름다워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경주 여행가서 여기 가봤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정말 낮아가도 예쁘고 밤에 가도 예쁘고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동궁과 월지 낮에도 산책하기 좋지만
    밤엔 더 예쁘고 화려하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낮에 봐도 예쁜데 밤에 보면 더 예쁠 거 같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한국사 책에도 나오죠ㅎㅎ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요ㅋ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가까운 애 한번 가봐야겠어요.
  • 건강걸음
    경주 동궁과 월지 밤에 가면
    더 이쁜곳이지요
  • 즐거운사자K125300
    경주도 참 이곳저곳 볼 곳이 많죠...
    오래전 수학여행도 가고.. 친구가 울산 살아 한번 놀러도 가고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