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I1709834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경주에 놀러갔을때 간 동궁과 월지예요
왕들의 연회장소로 쓰인장소로 자연 경관이 이쁜곳이였어요
저는 낮에 갔는데 밤에가면 조명 켜지면 더이쁘다고 하네요
연못인지 호수가 크게 있어 ..주변을 구경하며 산책겸 걸었어요
지붕있는 곳에서 아마 왕들이 쉬거나 먹거나 했겠구나 생각도 들었어요
입장료도 조금이지만 있었고 한바퀴돌면서 구경하는데 한시간도 안걸렸던것같아요
쉬엄쉬엄 보는게 더좋을 장소였네요
0
0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