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빛 라운지 야외 카페

달빛 라운지 야외 카페

6월 20일부터 6월 21일까지 이틀 동안 2026 태화강마두희축제와 연계해 울산교(옛 배달의 다리)에서 ‘2026 노을과 음악에 물든 태화강 : 달빛라운지’ 야외카페를 운영합니다

 

야외카페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와인과 커피 등을 마시면서 태화강의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클래식, 성악 등 음악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태화강 둔치와 울산교를 연결하는 보행 계단에 경관조명을 활용한 야간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을 설치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고 추가로 음악에 맞춰 불빛이 아름답게 움직이는 ‘빛쇼’ 공연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중구 관광두레 홍보 공간(부스)을 설치하고 지역 주민사업체와 연계해 관광두레 홍보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름밤의 낭만을 즐겨 보실분들은 많이들 참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18
  • 빛나는오렌지U46343
    태화강  달빛라운지 야외카페를 운영했네요
    좋았을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달빛 라운지에서 콘서트를 하는군요 밤에 콘서트 보는 거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달빛 라운지 야외 카페 분위기 장난아닐거같아요
    야경 너무 기대되는데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고고
    엄청 분위기 있을것 같아요
    오늘 이군요 아 이제 알았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노을 보면서 음악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낭만적이네요
    포토존까지 있으면 여름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밤 하늘 보면서 여유롭게 즐기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밤 하늘을 보면서 와인 먹고 싶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달빛라운지야외카페 낭만 좋겠어요
    아름다운 풍경과 힐링이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야외카페 너무 좋네요 해 질때 가면 예쁠 거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야외카페가 운영되는군요. 시간이 넉넉하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야외카페라니 넘 기대됩니다!!
    특히 저녁에 가면 넘 좋을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와 너무 운치 있고 좋을꺼 같네요
    낭만 그 자체일듯
  • 상쾌한너구리E116831
    야외카페 넘 낭만적일것 같아요. 직접 가보고 싶어져요 
  • 편안한키위T205850
    아름다울 것 같아요
    일몰 보고 싶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아경이 너무 멋질거 같아요
    달빛 라운지 야외 카페 가보고싶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공연 많네요 즐길거리가 많아보여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정말 다양한 공연들을 많이 해서 너무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