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은 해장국

저녁은 해장국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해장국 포장해왔어요~~

매운 걸 한동안 안먹었더니 조금만 매워도 못먹게돼서 ㅠㅠ

창원에 국물 얼큰한데 안 매운 식당 있음 추천해주세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해장국 든든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매운거 안먹어버릇하면 엄청 못먹게되더라고요.
  • 강인한사과C212241
    해장국 칼칼해보이네요
    입맛 돋우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해장국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요즘 매운걸 못먹겠는데 얼큰한게 계속 땡겨요.
    사진보니깐 저도 먹고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매운것도 안먹다보면 오랜만에 먹으면 진짜 맵죠 ㅠㅠ
    저도 매운거 진짜 좋아햇는데 이제 잘 못먹어요 ㅠ 
  • 겸손한데이지K224282
    해장국 한 그릇 포장해오셔서 드셨나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해장국 포장해오셨군요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으면 좋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제대로드시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얼큰한 해장국이 맛은 좋지요
    매운거 못 드시면 힘드시겠어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해장국 맛있어 보여요. 얼큰한 국물 먹으면 속이 확 풀릴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