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7월 되면 유류비 내려간다고 하네요

여름 휴가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여행 일자가 아니라 발권일자가 7월이 넘어야한대요

종전이 돼서 그나마 다행이네요ㅎㅎ

선택지가 조금 넓어질 것 같아요

사진=대한항공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조금씩 조금씩 더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너무 많이 올라서 해외여행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 강인한사과C212241
    유류비 인하 좋은 소식이네요
    여행 가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7월부터 유류비 인하라니 너무 좋은 소식입니다 ㅎ 
  • 빛나는오렌지U46343
    7월 되면 유류비 인하 기분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유류비 내려간다는 반가운소식이네요ㆍ
    여름휴가 앞두고 여행가실분은 도움되겠네요
  • 열린자두T126654
    종전이 돼서 유류비가 내려가서 다행이네요.
    빨리 정상화 되면 좋겠습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유류비 내려가서 좋네요 
    종전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7월 되면 유류비 내려가나 보네요. 좀 많이 내려가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