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추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부추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마침 부추가 많이

나오는 철이라 부추전을 해 먹어 봤어요.

평소에도 부추전을 자주 해 먹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양념장이 맛있어야 되는것

아시지요!!!

 

<재료 >

부추1단.당근1개.양파1/2개.청양고추2개.

부침가루1컵.찬물2/3컵.카놀라유약간

준비해 부추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부추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부추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부추전 간장양념소스>

진간장2큰술.식초1큰술.설탕1.5큰술.

참기름1큰술.통깨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전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비올때 먹어도 맛있죠.
  • 강인한사과C212241
    부추전 사진으로도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부추전이 노릇노릇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 
  • 건강걸음
    부추전 맛있겠네요
    여기에 홍합산 넣으면 더 맛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부추전 직접 만들었나 보네요. 솜씨가 엄청 좋아 보여요 
  • 멋진멧돼지G1888927
    부추전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