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 꼭 먹어야 할 빙수

여름에 꼭 먹어야 할 빙수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 1위가 저는 빙수인데요

대구에 서문시장에 유명한 빙수가 있다고 해요

생망고 100% 가득 올려주는 서문단무지빙수

 

웨이팅도 있는 편이고 망고를 정말 가득 올려주는 맛집이랍니다 ㅎㅎ 

더운 여름 시장구경도 하시고 빙수도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5
  • 건강걸음
    서문단무지 빙수 망고가 푸짐하네요
    먹어 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망고를 저렇게 썰어놓으니까 진짜 단무지같네요 ㅋㅋ
    암튼 서문시장 요즘 안 가서 저것도 맨날 티비로만 보고 한 번도 못 먹어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망고 빙수 진짜 너무 좋아해요.
    요새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고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망고가 진짜 가득 담겼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빙수는 사랑이지여 ㅎㅎ
    가서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