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걸음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 1위가 저는 빙수인데요
대구에 서문시장에 유명한 빙수가 있다고 해요
생망고 100% 가득 올려주는 서문단무지빙수
웨이팅도 있는 편이고 망고를 정말 가득 올려주는 맛집이랍니다 ㅎㅎ
더운 여름 시장구경도 하시고 빙수도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5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 1위가 저는 빙수인데요
대구에 서문시장에 유명한 빙수가 있다고 해요
생망고 100% 가득 올려주는 서문단무지빙수
웨이팅도 있는 편이고 망고를 정말 가득 올려주는 맛집이랍니다 ㅎㅎ
더운 여름 시장구경도 하시고 빙수도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