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꽃2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파주에 오산리기도원 가보셧어요?
정말 벚꽃이 ㅎㅎ
엄청 엄청...ㅎ
길고 많더라구요!!
정말 사람도 많긴 한데
기도원 자체가 넓어서
참 이쁘고 좋더라구요~
서울 근교니까 함 가보시면 좋을듯요!
4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파주에 오산리기도원 가보셧어요?
정말 벚꽃이 ㅎㅎ
엄청 엄청...ㅎ
길고 많더라구요!!
정말 사람도 많긴 한데
기도원 자체가 넓어서
참 이쁘고 좋더라구요~
서울 근교니까 함 가보시면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