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기도원 방문이요

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기도원 방문이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파주에 오산리기도원 가보셧어요? 

정말 벚꽃이 ㅎㅎ

엄청 엄청...ㅎ

길고 많더라구요!!

 

정말 사람도 많긴 한데

기도원 자체가 넓어서

참 이쁘고 좋더라구요~

서울 근교니까 함 가보시면 좋을듯요!

4
0
댓글30
  • 진달래꽃22
    오산리기도원의 벚꽃길이 고요하면서도 화사한 풍경을 만들어주네요
    파주에서 조용하게 봄기운을 즐기기 좋은 명소이군요
    
  • 강인한사과G125841
    나무가 진짜 엄청 크네요
    저러면 더 아름답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H121903
    오산리기도원 벚꽃길 정말 장관이겠어요.
    넓은 공간에서 봄기운 느끼며 산책하면 힐링이 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길이 우거졌네요
    너무 아름답고 예뻐요
  • 밝은펭귄N121902
    파주 명소네요 오산리기도원 방문해보고싶어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길따라 걷기 좋겠어요 벚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파주 자연친화적인듯해요 놀러가고싶어요
  • 무한한오리M119420
    파주 명소군요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 현명한장미O212679
    파주 오산리기도원 벚꽃 정말 장관이겠네요
    넓은 기도원에 벚꽃이 길게 이어져 있다니 서울 근교 벚꽃 명소로 딱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벚꽃길이 기네요
    나무들도 큰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기도원 풍경이랑 벚꽃 조합이 은근 잘 어울렸어요
    사진 찍으면 배경이 다 엽서 느낌일 듯해요
  • 용감한포도
    좋은데 다녀오셧네요
    고생하셧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으로도 벚꽃 많은게 느껴져요
    날씨 좋을때 걸으면 딱이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파주에 멋진 벚꽃명소가 있었네요.
    가족들과 놀러가보고싶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와 넓고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파주 놀러가면 가야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멋진 곳입니다!.
    구경가도 될지 모르겠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오 하얀 벚꽃이 만개했네요 북쪽ㅇㅔ도 이제 만개햇군요
    파ㅑ주도 가보고싶네요 오산리기도원!
    
  • 현명한장미Q129279
    파주에 유명한 벚꽃 명소인가봐요
    오산리 기도원 저도 가보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사람이 많긴 하네여
    그래도 구경가긴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주에 이런 곳도 있었군요 벚꽃이 핀 사진이 너무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