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산 단풍이 물들고 있어요

항상 저 나무만 혼자 빨라요 

골고루 물들면 예쁠텐데 ㅎㅎ

 

남산 단풍이 물들고 있어요

0
0
댓글6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사진만 봐도 가을이 제대로 느껴져요
    지금 가면 산책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사진만 봐도 가을이 제대로 느껴져요
    지금 가면 산책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남산 단풍이네요
    빨갛게 물들었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남산 단풍 소식 들으니 가을이 실감 나기 시작해
    사진으로만 봐도 산책 가고 싶은 마음 들어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가을이 짧아서 아쉬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 나무만 엄청 빠른가봐요
    눈에 엄청 띄네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단풍이 정말 완벽하게 묻들었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단풍구경 하러 가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단풍이 엄청 빨갛게 물들었네요~
    너무 이쁜데 금방 겨울이 와서 떨어질것만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남산에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네요. 
    울긋불긋 아름답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 단풍은 항상 예쁘네요.
    직접 보고 힐링하고 싶네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남산 단풍구경 못갔어요
    아직 단풍구경하기 좋을까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알록달록 너무 아름다워요 가을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단풍이 물들었네여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남산 단풍은 언제 봐도 아름답네요. 산책하면서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예요.
  • 활기찬거미E212693
    엄청 빨갛네요 장관일 것 같아요
  • xyJackal936
    알록달록해서 정말 예쁘네요. 가을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엄청 재밌어보이네요 시간내서 가봐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남산 단풍이라니 가을 산책 코스로 완벽하겠어요.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예뻐요.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남산 단풍이 제대로입니다.
    경치 보면서 걷기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