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들렌

마들렌

 

경기도사는 사십대입니당

빵집갔더니 베이비 마들렌 보여서 사왔어요 ㅎㅎ 전 큰 마들렌보다

이 베이비 마들렌이 더 맛있는 느낌이더라고요

동네빵집에서 간간히 보이네요

0
0
댓글66
  • 발랄한자두Y212566
    마들렌 구매네요
    베이비마들렌 귀엽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들렌 저도 가끔 사다먹습니다
    이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집 가셨군요 저도 마들렌 가끔 사먹는데요
    이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중독됩니다 정말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이비마들렌 작고 귀엽네요 ㅎㅎ 
    큰거보다 작은게 더 맛있나보네요 작은거 보이면 사먹어봐야겟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오랜만에 빵 사러 가야겠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마들렌 귀엽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베이비마들렌 너무 귀여워요 한입에 쏙 들어갈꺼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들렌 너무 좋네여
    맛있는 디저트죠 ㅠ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들렌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좋네요. 작은 디저트 하나로도 하루가 특별해지는 느낌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마들렌 너무 맛있겠네요 
    베이비 마들렌으로 사먹어야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빵 되게 좋아하거든요
  • 활기찬거미E212693
    간식거리로 딱좋죠 진짜 맛있어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마들렌조횾달달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베이비 마들렌 정말 귀엽고 맛도 좋죠!
    작은 크기라 여러 개 먹어도 부담 없어서 저도 좋아해요ㅎ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베이비 마들렌이로군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귀엽게 생겼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저두요 큰 마들렌은 베어물면 부스러기 떨어지잖아요
    한입에 넣을 수 있는 작은 마들렌이 간편하고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달콤한 마들렌으로 가을 오후 티타임을 즐기면 기분이 좋아지겠네요. 커피와 함께하면 완벽한 조합이에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겠는데요. 생긴 것도 귀여워요
  • 수려한백합Y711974
    마들렌이 진짜ㅠ조그맣네요
    저런거 누구코레 붙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