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서울에 거주하는 40대남자입니다.

 

묵은지고등어조림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무척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마포 대흥동에 유명한 고등어조림집이 있는데 제 입맛과는 잘 안맞더군요.

구리에 아주 유명한 묵은지고등어조림 어랑추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가고 싶은던 집인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어요.

맛녀석과 쯔양이 방문했던 식당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와 맛을 겸비한 곳이였습니다.

가시게되면 사이드메뉴 들기름두부부침 꼭 드셔보세요.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추

0
0
댓글67
  • 발랄한자두Y212566
    메뉴가 좋네요
    담백한 구성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묵은지 고등어 조림이라니 기대가되는데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구리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고등어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이 하나같이 정성스러워 보여요. 
    요리사 실력이 대단한 듯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메뉴판만 봐도 엄청 맛집느낌이 나요~~
    두부구이도 제대로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묵은지고등어조림이라니 조합 좋네요.
    흰쌀밥에 너무 어울리겠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어랑추 진짜 맛집일꺼 같아요 묵은지고등어조림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집 같아요
    맛있는 비주얼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묵은지고등어조림은 깊은 맛이 일품이네요. 가을철 입맛을 살리기에 완벽한 메뉴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제대로 할 것 같아요. 묵은지 너무 좋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가격도 괜찮네요. 두부도 맛있어 보여요
  • xyJackal936
    방송에도 나왔었나 봐요 .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묵으닞좋죠 먹고싶어용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묵은지고등어조림 맛집이라니 군침 돕니다
    들기름두부부침까지라면 정말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쯔양이 다녀간 맛집인가봐요 
    고등어조림 진짜 맛나보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묵은지고등어조림이라 깊은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가을 저녁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겠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가보고 싶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들기름에 부치면 고소해요
    매콤한거랑 순한요리 조합 최고
  • 뛰어난하마Z126729
    유명한 곳이군요. 
    두부구이도 조림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고등어조림 맛있어보입니다.
    추천 감사해요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