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도 광합성

오늘도 광합성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완연한 가을이네요.

 

요즘 제 낙은 오전 수영 후에 근처 공원 벤치에 앉아 광합성하기에요.

얼마전에 비타민D 수치를 쟀는데 한자리 수로 나오더라구요ㅠㅠ

이유 없이 피곤하고 무기력하신 분들 비타민 수치 재보시고 보충하세요!

비타민D 먹기 시작하니 귀신같이 활력이 돌아오네요.

얼굴 기미 생길까봐 햇빛도 피해다녔는데 이제는 일부러 맞고 다니고 있어요.

다들 추운 계절 건강하세요!

 

사진은 처음 보는 길냥이인데 눈빛이 매서워 피했는데 알고보니 개냥이었어요ㅠㅠ

막 배까고 뒹굴고 만져주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0
0
댓글55
  • 기쁜기린J1710901
    고양이 뒷모습이 귀엽네요. 평화로운 풍경이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햇살 받으면서 쉬는 시간이라 보기만 해도 좋아요
    이런 여유 있는 하루가 참 소중하게 느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햇빛 받는 일상이라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고양이의 여유가 너무 부러워요
  • 발랄한자두Y212566
    길냥이 모습이네요
    광합성 하는 중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지금날씨에 밖에 돌아다니기 딱좋죠
    저도 오후엔 마음껏 햇빛을 쬐고 다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지금딱 오후시간때는 날씨가 좋더라구요
    이럴때 밖으로 더 도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고귀한뱀G130599
    이날도 광합성 하셨나요. 
    예쁜 고양이도 광합성 중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양지가 좋나보네요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 햇빛 맞는건 참 기분 좋아요.
    추워지기 전에 광합성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고양이 뒷모습도 귀여워요 ㅎㅎ
    모두 건강하세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냥이 너무 귀여워요 광합성하고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햇빛이 밝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햇빛 좋은 날 산책하며 광합성을 하면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이에요. 자연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참 소중하네요.
  • xyJackal936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동물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따뜻해 보여요ㅠ
  • 착한블루베리X210645
    햇빛이 몸에 더 좋기도 하구요.  건강도 챙길 수 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와, 오전 수영 후 공원에서 광합성이라니 정말 건강한 루틴이네요! 길냥이랑 친해진 이야기까지 귀엽고 활력 느껴지는 글이에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햇빛좋네요 가날씨좋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광합성 정말 필요하죠
    고양이 뒷태가 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