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흐린 가을날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오전부터 잔뜩 찌뿌린 하늘이지만 비가 오지는 않아 동네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단지 뒤 삼천사 입구에 단풍이 아주 이쁘게 물들었어요

흐린 가을날

 

생태공원으로 넘어가는 둘레길인데 은행이 많이 떨어져 냄새가 많이 납니다.

흐린 가을날

 

못자리골 생태공원에 있는 나무도 너무 이쁘게 물들었습니다.

중간 아래쪽에 흰색 트럭 보이죠. 바로 군고구마 트럭입니다.

집에 오는길에 5천원어치 사서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흐린 가을날

0
0
댓글64
  • 기쁜기린J1710901
    날이 어두워도 운치있네요. 가을 분위기가 많이 납니다
  • 기똥찬여우R116518
    정원과 조명이 만나서 분위기 정말 좋을 듯해요
    연인끼리 가면 추억 많이 남길 수 있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흐린 하늘이네요
    그래도 하늘은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흐린날도 운치가 있죠
    산책하기에 딱인 곳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단풍에 노랗게 물이 잔뜩 들었네요
    확연한 가을이 온게 느껴집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책하기 정말 좋은날씨에요
    근데 금방 겨울이 올거같아 안타깝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은 흐리지만 경치는 여전히 이쁘네요
    군고구마 호빵 호떡 붕어빵 등등 간식거리가 땡기는 계절이기도 하고요 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더위가 가시니 산책하기 좋네요.
    조금 흐려도 좋은 날씨에요.
  • 겸손한데이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좋은 하루 행복을 기원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산책하기 좋은날이네요 단풍도 이쁘게 물들어 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단풍이 이쁘네여
    요새 많이 피었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날씨가 흐리긴해요 그래도 산책하기엔 참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요즘 흐린날이 많아요 비가 오다말다 해서 그런거 같아요
  • 호잇
    날씨가 흐려도 가을은 참 이쁘네요
    가을이 빨리가지 않으면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흐린 날씨에도 가을의 분위기는 충분히 느낄 수 있네요. 이런 날씨에는 차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 xyJackal936
    날씨가 맑았으면 좋겠어요. 흐린이 더 추워 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예쁘게 물들었네요 나무도 엄청 높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래도 멋있네요. 단풍이 예쁘게 졌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요즘 흐린날이 많지요 앞으로 추워질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그래도 너무 운치 있네요 가을이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