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흥찐빵축제가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3일간 열리네요

제17회 안흥찐빵축제가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3일간 횡성군 안흥면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따뜻하고 흥겨운 안흥 멋에 빠지고 달콤하고 정겨운 찐빵 맛에 반하는 이번 축제는 더 뜨겁게, 더 달콤하게를 주제로 안흥찐빵의 따뜻함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을 준비하였으며 작년에 큰 호응을 얻었던 90년대 컨셉의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2회차를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길 바란다

 

안흥찐빵축제가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3일간 열리네요

0
0
댓글6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찐빵 축제 너무 좋은 아이디어네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 위대한코끼리K116512
    날씨랑 잘 어울리는 축제라 더 끌려
    따끈한 찐빵 생각나서 괜히 배고파져
  • 발랄한자두Y212566
    찐빵 축제도 있네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찐빵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찐빵축제라 넘 귀엽네요
    속에 들어간 재료도 다양할까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흥찐빵축제 기대가됩니다
    저도 진빵은 정말좋아하는데요 가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안흥찐빵축제 저도 진빵은 좋아하는데요
    안흥찐빵 정말 유명하죠 호빵먹기 좋은 날씨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안흥찐빵 너무 맛있죠 이런 축제가 있었다니 진짜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찐빵축제라는게 있었는지 몰랐네요.
    가서 다양한 찐빵 구경할 수 있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안흥찐빵 너무 맛있겠어요
    축제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안흥찐빵 유명하죠 축제도 열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찐팡축제라니 귀엽네용 ㅎㅎㅎ
    먹음직해보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찐빵 축제도 있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클래식 동작이에요. 아노 잼빵 축제가 열리는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빵 안올 민빵입니다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찐빵축제가 잇네요
    너무 맛날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안흥이 찐빵이 유명하니 찐빵축제도 있네요 가서 선물용으로 사오기도 좋겠어요
  • xyJackal936
    찐빵 맛있을 것 같아요. 축제라니 기대가 되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추운 겨울이 다가오네요.
    뜨끈한 찐빵 호호 불어 먹으면 좋지요.
  • 이상적인삵N126894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미리알았으면 가봤을텐데 아쉬워요
  • 명랑한삵L229632
    찐빵 맛있겠어요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텐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안흥찐빵축제는 전통 먹거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있어 방문해볼 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