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초구에 있는 이하나커피 교대점에 다녀왔어요
기대하던 소금빵 아이스크림!
짭짤한 소금빵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보기만 해도 감탄하게 되더라고요. 먹으면 짠맛과 달콤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서,
더운 날 테라스에서 즐기면 최고의 디저트였어요ㅎㅎ
3
0
댓글78
서초구에 있는 이하나커피 교대점에 다녀왔어요
기대하던 소금빵 아이스크림!
짭짤한 소금빵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보기만 해도 감탄하게 되더라고요. 먹으면 짠맛과 달콤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서,
더운 날 테라스에서 즐기면 최고의 디저트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