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기대하던 소금빵 아이스크림!

기대하던 소금빵 아이스크림!

 

서초구에 있는 이하나커피 교대점에 다녀왔어요

기대하던 소금빵 아이스크림!

짭짤한 소금빵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보기만 해도 감탄하게 되더라고요. 먹으면 짠맛과 달콤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서, 

더운 날 테라스에서 즐기면 최고의 디저트였어요ㅎㅎ

3
0
댓글78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소금빵 아이스크림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조합부터 이미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돼
    한 입 베어 물면 바로 행복해질 것 같아
  • 발랄한자두Y212566
    소금빵 아이스크림이네요
    단짠 조합이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소금빵이 이젠 아이스크림까지ㅎㅎ
    어디까지 만들어질지 기대되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소금빵 아이스크림이라니 처음 봐요 사진 보니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금빵 아이스크림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금빵 아이스크림 저도 기대가되는데요
    무슨맛일지 저도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금빵 아이스크림 조합 좋네요
    비주얼부터 남다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소금빵에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짭짤고소한 소금빵에 달달한 아이스크림 너무 좋은데요?
    저도 보이면 사먹고싶은 비주얼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와 소금빵 아이스크림은 신선하네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소금빵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겠네요
    요거 너무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소금빵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도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좋은데요 ㅎ
    일석이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소금빵 너무 좋네여 ㅠㅠ
    아이스크림과 조화네요
  • 기쁜기린G117001
    소금빵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어떤 맛인지 많이 궁금합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와 크기가 진짜 크네요 안에 아이스크림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소금 빵 안에 아이스크림이라니 조합이 신선하네요. 어떤 맛일지 상상이 되는 거 같아요
  • xyJackal936
    어떤 맛인지 상상이 되네요. 그래도 먹어 보고 싶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아이스크림인거지요
    소금빵이랑 조화가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