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워지는 가을엔 콩나물국밥이 좋네요 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인데 ! 왜케 날씨가 추워지는걸까요 

부평에 위치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추천해요 ㅎ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콩나물국이 정말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24시간 영업이라 새벽에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ㅎ

해장하러 많이 오시나봐요 ㅎ 

가을이지만..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래요

감기 너무 독하더라고요

 

추워지는 가을엔 콩나물국밥이 좋네요 ㅎ

0
0
댓글74
  • 탄두리치킨
    콩나물 국밥 넘 땡기네요! 요즘 같은 날 딱이죠!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콩나물국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얼큰 시원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콩나뭉국밥 드셨네요
    속풀이가 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콩나물국밥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콩나물국밥 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이거 자주해먹기도하고 사먹기도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공간 같아요.
    천천히 즐기고 싶은 곳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 날씨에 콩나물국밥 너무 좋겠네요 뜨끈하니 먹고 싶어집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엔 국밥이 저절로 생각나는 계절이죠 ㅎㅎ 
    뜨끈하고 시원칼칼한 콩나물 국밥 넘 맛나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추울땐 국밥만한게없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뜨끈한 콩나물국밥이 좋죠.
    가을, 겨울에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콩나물국밥 좋아하는데 비주얼 끝내주네요
    맛있어보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뜨끈한 국밥 맛있죠 시원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국밥 너무 맛잇죠
    시원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밥 너무 좋죠 ㅠㅠ
    국물 한입하고프네여
  • 기쁜기린G117001
    추운 날씨에는 콩나물.
    국밥 너무 좋아요. 먹어보고 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콩나물국밥 최고지요 ㅎㅎ
    든든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추워지는 가을 따뜻한 국물 생각나요
    콩나물 국밥진짜 최고의메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해장에 효과 좋긴해요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콩나물 국밥 먹고 싶네요. 추운 날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콩나물국밥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한 끼 따뜻하게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