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두리치킨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인데 ! 왜케 날씨가 추워지는걸까요
부평에 위치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추천해요 ㅎ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콩나물국이 정말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24시간 영업이라 새벽에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ㅎ
해장하러 많이 오시나봐요 ㅎ
가을이지만..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래요
감기 너무 독하더라고요
0
0
댓글74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인데 ! 왜케 날씨가 추워지는걸까요
부평에 위치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추천해요 ㅎ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콩나물국이 정말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24시간 영업이라 새벽에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ㅎ
해장하러 많이 오시나봐요 ㅎ
가을이지만..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래요
감기 너무 독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