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운정호수공원의 가을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잔뜩 흐린 어제와 다른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던 일요일이였습니다.

가족과 운정호수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 왔어요.

차를 타고 지나치기는 했어도 직접 방문한 것은 처음이였어요.

바람이 조금 불기는 했으나 날이 좋아 산책과 런닝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건너다 호수속 잉어떼가 너무 많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운정호수공원의 가을

운정호수공원의 가을

운정호수공원의 가을

0
0
댓글6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호수 공원이 너무 예쁘게 조성된 것 같아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 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호수공원 뷰가 좋네요
    산책할 마음이 생겨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잉어 대박 많네요 와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 같아요
    여유롭게 산책하며 가을을 느끼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운정호수공원 사진만봐도좋네요
    여기한번 직접가서 걸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운정호수공원의 가을 아름답네요
    이런호수공원이 근처에 없어서 아쉬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산책이랑 러닝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잉어도 와 진짜 많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러닝하기 딱 좋은 공원이네요 ㅎㅎ 
    멋진 경치와 함께 산책 러닝이라니 너무 행복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물고기가 정말 많네요 ㄷㄷ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을의 풍경은 역시 좋네요.
    겨울 되기 전에 더 누려야곘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잉어가 엄청 많네요
    가을 풍경 즐기면서 힐링되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운정호수 단풍이 너무 이뻐요 산책하기 좋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수공원좋네요! 
    나들이로 가기 좋을거같습니당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분위기 좋네여
    공원 산책 딱이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인면어인가요 운정호수공원에 물고기들이 정말 많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가을에 호수공원 걷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겠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운정호수공원 너무 힐링됩니다 
    보기만해도 최고네요 !ㅎ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사진이 진짜 멋지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 거 같아요
  • xyJackal936
    가을이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짧아서 정말 아쉬워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탁 트인 뷰가 정말 마음을 안정되게 해주네요. 호수공원은 이런 게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