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범어사 다녀왔어요 

부산 범어사 다녀왔어요

 

 

주말에 나들이겸 부산 범어사 다녀왔어요 

가을 정취는 참 좋았는데 

사람들 너무 많아서 주차 힘들었어요

0
0
댓글27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범어사 정말 좋아보이네요 가을 정취가 느껴져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사진만 봐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이야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라 부럽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요즘엔 진짜 어딜 가나 주차 때문에 곤혹스러워요
    그래도 사찰 풍경은 너무 좋아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부산 범어사네요
    주말에 사람이 많았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풍이 절정일 때 여기 오면 정말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겠죠
    방문해서 가을을 만끽하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부산 범어사 가족들과 나들이 좋네요
    가족 나들이 기억해둬야 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산 범어서 여기 유명한 사찰이죠
    저도부산가면 꼭들리는 사찰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산 범어서에 다녀오셨군요
    여기 부산에서도 유명한 사찰중 하나라고 기억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 가을 정취가 참 좋고 예쁘죠 그래서 그런가 어디든 사람이 많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너무이쁘네요
    덕분에 잘봤어요
  • 겸손한데이지
    운치있고 넉넉한 절이죠
    역사가 깊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절간이 굉장히 고즈넉해보이네요.
    저도 가서 걸어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범어사 다녀오셨군요
    가을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부산 범어사에 다녀오셨군요 가을에 가면 더 예쁠꺼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저도 다음주에 부산 여행이 있는데요 범어사도 가을 느낌 느끼기 좋아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부산 범어사 고즈넉하고 좋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할곳이 없을정도라니 다들 많이 방문하나보네요
  • 열린자두T126654
    부산 범어사는 사람이 늘 많더라구요.
    가을이라 더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주말 나들이로 범어사 다녀오셨군요
    날이 좋아서 사람이 붐벼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부산의 범어사 유명한 사찰이군요.
    단풍든 모습 예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부산 범어사  너무좋지요 
    저도 가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