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도 행복하게 저녁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저녁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저녁 마무리합니다

 

저녁으로 매콤한 돈가스와 빠네파스타 먹고왔어요ㅎ

오늘도 행복하게 저녁 마무리합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0
0
댓글27
  • 편안한키위R201850
    하루 끝에 이런 인사 보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소소한 행복 나누는 글이라서 더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행복한 저녁이네요
    맛난 음식과 함께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돈가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크고 양념도 많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네요
    사진 보니까 저도 먹어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 조합이 최곤데요
    맛있는 저녁을 드셨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파스타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매콤한 돈가스에 빠네파스타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보여요 완전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빠네파스타 너무 맛있겠어요
    어디서 파는건가요
  • 해리포터
    돈까스랑 파스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돈까스 크기도 커요.
  • 겸손한데이지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음식이 참 정갈해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맛있는거 먹으면 기분 좋아지죠.
    그래서 저녁은 맛있는거 먹어야돼요.
  • 무한한오리N227020
    돈까스 맛있어보여요
    매콤돈까스 사진보니 군침돕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아요 가성비 가심비 다 잡은 맛집인가봐요
  • 고귀한뱀J241199
    아~ 돈까스 너무 맛있어 보여요~ 경양식 옛날 돈까스 정말 좋아합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돈까스랑 빠네파스타 맛나겠어요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조합이 최고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
  • 열정적인라임D126952
    돈까스인데 매콤돈까스라니
    너무 맛보고싶은걸요 ㅎㅎ 
  • 용맹한파파야D130956
    양이 많아서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돈가스 좋아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집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빠네 파스타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맛나보여요.
    돈까스를 저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좋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사진보니 저도 파스타 먹고싶어요.
    돈까스랑 파스타 조합은 사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