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오늘 KFC 행사해서 치르르 치킨 먹었어요
예전에 치르르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 나왔더라구요
아쉽게도 11월 말정도에 또 없어진다네요
오늘 행사도 해서 너무 잘 먹었어요 ㅎㅎ
0
0
댓글21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오늘 KFC 행사해서 치르르 치킨 먹었어요
예전에 치르르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 나왔더라구요
아쉽게도 11월 말정도에 또 없어진다네요
오늘 행사도 해서 너무 잘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