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성시경님의 먹을텐데를 보고 다녀왔던 곳인데요 대가라는 말이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곱창전골을 먹었는데 전골은 처음이었거든요 냄새도 안나고 진짜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국물도 감칠맛 나게 시원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이제 추억의 맛집이 되었네요
가을밤 시원한 국물이 당긴다면 추천합니다
0
0
댓글19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성시경님의 먹을텐데를 보고 다녀왔던 곳인데요 대가라는 말이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곱창전골을 먹었는데 전골은 처음이었거든요 냄새도 안나고 진짜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국물도 감칠맛 나게 시원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이제 추억의 맛집이 되었네요
가을밤 시원한 국물이 당긴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