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이십대입니당
오늘 벌써 수능날이네요
수능날쯤 되면 패딩 입었는데
아직 덜 추운거 같아요 그래도 ㅎㅎ
눈 오는 날이 머지 않은거같아요
수험생들 후회없는 하루가 되길 응원하게 되네요
0
0
댓글17
경기도 사는 이십대입니당
오늘 벌써 수능날이네요
수능날쯤 되면 패딩 입었는데
아직 덜 추운거 같아요 그래도 ㅎㅎ
눈 오는 날이 머지 않은거같아요
수험생들 후회없는 하루가 되길 응원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