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사는 남성입니다
오늘은 손자 생일이라서 같이 케이크 먹었네요^^
달달하니 손주가 엄청좋아하네요
캐릭터도 귀여우니 더 좋아하는거같고
요즘 이렇게 달달한 케이크를 먹으니 기분이
너무좋더라구요 다들 추울수록 달달한 케이크하나하세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사는 남성입니다
오늘은 손자 생일이라서 같이 케이크 먹었네요^^
달달하니 손주가 엄청좋아하네요
캐릭터도 귀여우니 더 좋아하는거같고
요즘 이렇게 달달한 케이크를 먹으니 기분이
너무좋더라구요 다들 추울수록 달달한 케이크하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