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맡는 더북데이 입니다.
기증도서로 꾸며진 알뜰북마켓과 독서공간 및 체험과 전시까지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추가로 북토크까지~ 책을 좋아한다면 즐거운 이벤트가 될 듯 하네요.
요즘 책을 너무 멀리하는데 구경 한 번 가봐야 할까 봅니다.
0
0
댓글1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맡는 더북데이 입니다.
기증도서로 꾸며진 알뜰북마켓과 독서공간 및 체험과 전시까지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추가로 북토크까지~ 책을 좋아한다면 즐거운 이벤트가 될 듯 하네요.
요즘 책을 너무 멀리하는데 구경 한 번 가봐야 할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