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글리 베이커리 망원동 가보셨나유? ㅎㅎ
가을엔 고구마빵, 밤크림빵이 너무 맛있죠.
어글리베이커는 제철 재료로 만든 ㅎㅎ
맘모스가 진짜 진짜 가득이에요!
빵 하나에 커피 한 잔, 창가 자리에 앉으면 힐링 그 자체.
가을 오후, 혼자 시간 보내기 좋아요~
이번에 밤 고구마랑..
무화과 냠냠 하구 왓어용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글리 베이커리 망원동 가보셨나유? ㅎㅎ
가을엔 고구마빵, 밤크림빵이 너무 맛있죠.
어글리베이커는 제철 재료로 만든 ㅎㅎ
맘모스가 진짜 진짜 가득이에요!
빵 하나에 커피 한 잔, 창가 자리에 앉으면 힐링 그 자체.
가을 오후, 혼자 시간 보내기 좋아요~
이번에 밤 고구마랑..
무화과 냠냠 하구 왓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