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저녁, 친구랑 와인 한잔할 때 자주 가요.
가을에는 먼가..ㅎㅎ
꾸덕꾸덕한 리조또나..
파스타가 땡기더라구용 ㅎㅎ
스테이크랑 머쉬룸 크림리조또가 찰떡 조합이에요!
노을 질 무렵 분위기가 너무 로맨틱하답니다.
분위기 좋은 가을 모임장소로 추천해요~
역삼역 행궁 양식 맛집으로 추천쓰 해요
가을에 댕겨오셔용 ㅋㅋ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저녁, 친구랑 와인 한잔할 때 자주 가요.
가을에는 먼가..ㅎㅎ
꾸덕꾸덕한 리조또나..
파스타가 땡기더라구용 ㅎㅎ
스테이크랑 머쉬룸 크림리조또가 찰떡 조합이에요!
노을 질 무렵 분위기가 너무 로맨틱하답니다.
분위기 좋은 가을 모임장소로 추천해요~
역삼역 행궁 양식 맛집으로 추천쓰 해요
가을에 댕겨오셔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