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옥 느낌 나는 곳에서 한식 먹는 거 넘 좋아요.
북촌 한옥마을에서 먹은 설렁탕이 최고였어요.
담백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라 어른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가을 가족 외식장소로 완전 추천드려요~
한옥마을 가을에 가면..
넘넘 이쁜거 아시쥬?
저는 매번 가도..
가을에 넘 행복하더라구용~~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옥 느낌 나는 곳에서 한식 먹는 거 넘 좋아요.
북촌 한옥마을에서 먹은 설렁탕이 최고였어요.
담백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라 어른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가을 가족 외식장소로 완전 추천드려요~
한옥마을 가을에 가면..
넘넘 이쁜거 아시쥬?
저는 매번 가도..
가을에 넘 행복하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