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브런치 먹으면서 여유 즐기기 최고죠.
성수동 헨리스플랏의 무화과 프렌치 토스트랑..
단호박 수프가 진짜 맛있어요.
창가 자리에서 햇살 받으니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감성 충전 제대로 되는 카페였어요~
무화과가 제철이라..
바나나 무화과 조합이랑 참 굿..
성수에는 서울숲 있는거 아시쥬?
가을에 걸으시면서..
맛집도 댕겨오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브런치 먹으면서 여유 즐기기 최고죠.
성수동 헨리스플랏의 무화과 프렌치 토스트랑..
단호박 수프가 진짜 맛있어요.
창가 자리에서 햇살 받으니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감성 충전 제대로 되는 카페였어요~
무화과가 제철이라..
바나나 무화과 조합이랑 참 굿..
성수에는 서울숲 있는거 아시쥬?
가을에 걸으시면서..
맛집도 댕겨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