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동네에 24시간 식당도 많았던거 같은데 한두개씩 사라지더니
이제는 새벽에 뼈해장국집 콩나물해장국 그리고 맥도날드가 전부네요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을 자주 먹었던지라
오늘은 햄버거로 정했습니다
햄버거는 참 안질려요 ㅎ
0
0
댓글19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동네에 24시간 식당도 많았던거 같은데 한두개씩 사라지더니
이제는 새벽에 뼈해장국집 콩나물해장국 그리고 맥도날드가 전부네요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을 자주 먹었던지라
오늘은 햄버거로 정했습니다
햄버거는 참 안질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