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선선해지면~~
저는 약간 환절기에는..ㅎㅎ
보양이 좋더라구용 ㅋㅋ
뜨끈한 국물이 너무 좋아요.
여기 추어탕은 깊은 맛 나는데 전혀 비리지 않아요.
가을철 보양식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따뜻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은 날 강추해요!
강동구에 잇구용..
백제 추어탕에서
뜨끈 뜨끈... 하게 맛나게 드세용~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선선해지면~~
저는 약간 환절기에는..ㅎㅎ
보양이 좋더라구용 ㅋㅋ
뜨끈한 국물이 너무 좋아요.
여기 추어탕은 깊은 맛 나는데 전혀 비리지 않아요.
가을철 보양식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따뜻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은 날 강추해요!
강동구에 잇구용..
백제 추어탕에서
뜨끈 뜨끈... 하게 맛나게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