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제철 생선구이가 참 맛있어요.
은대구구이가 담백하고 촉촉해서 밥이 계속 들어가요.
반찬도 가을나물 위주라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 많긴 하지만 기다릴 가치 있는 집이에요~
쭈꾸미랑..
여러가지 제철해산물을..
구어 먹을 수 있어서 ㅎㅎ
한남 로바타바이브 추천합니다
제철 느낌 가득한 해산물 뿜뿜쓰 ㅎㅎ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제철 생선구이가 참 맛있어요.
은대구구이가 담백하고 촉촉해서 밥이 계속 들어가요.
반찬도 가을나물 위주라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 많긴 하지만 기다릴 가치 있는 집이에요~
쭈꾸미랑..
여러가지 제철해산물을..
구어 먹을 수 있어서 ㅎㅎ
한남 로바타바이브 추천합니다
제철 느낌 가득한 해산물 뿜뿜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