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이 고든램지 스테이크에 다녀왔어요

바이 고든램지 스테이크에 다녀왔어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고든램지 버거를

리뉴얼한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파스타는 보드카 프론 링귀니로 보드카 소스에 링귀니 면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새우도 오동통하고 보드카 소스가 느끼하지않고

새우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꼬리없이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편하게 먹기 좋았답니다.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고든 램지 음식 저도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서울 갈 일 있으면 꼭 가야겠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스테이크 굽기 상태가 정말 좋아 보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은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든램지 레스토랑이네요
    리뉴얼을 했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든램지 스테이크 다녀오셨군요
    저도 직접가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보드카 프론 링귀니 파스타 진짜 궁금하네요. 고든램지 가성비 레스토랑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둥둥댁1014
    오 비싸지 않나요. 도전해볼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손질잘되있군요
    맛있을거같아요
  • art.m
    고든 램지 버거가 리뉴얼를했나봐요. 가봐야겠어요.
  • 망고
    가격은 좀 비싸도 맛있을 것 같아 보이는 식당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든램지 유지 잘하고있네요 금방 망할줄알았는데..
  • 해리포터
    고든 램지 버거가 리뉴얼 되었나 보네요. 저도 가 봐야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서울의 아리랑 축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너무 좋은축제네요 !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아리랑 축제 개최하는군요
    공연 구경하면 재밌겠어요
  • 마타타
    바이 고든램지 스테이크 다녀오셨군요 ㅠㅠ
    저도 꼭한번 가보고싶은 식당인데 넘 부럽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유명한 고든램지 쉐프 음식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이미 비쥬얼부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인가봐요 오동통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먹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친구들에게도 꼭 소개할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 애호가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고든램지 스테이크에 다녀오셨군요 
    대박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세계적인 셰프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험하다니 멋집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