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진짜 추워지는 가을이라 국물류가 최고네요 ㅎㅎ
동대문구에 위치한 박가네뼈다귀해장국 맛나요
건더기도 실하고 얼큰하니 정말 맛나요!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
추운날에는 국물류 너무너무 좋네요~
0
0
댓글3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진짜 추워지는 가을이라 국물류가 최고네요 ㅎㅎ
동대문구에 위치한 박가네뼈다귀해장국 맛나요
건더기도 실하고 얼큰하니 정말 맛나요!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
추운날에는 국물류 너무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