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엔 얼큰한 해장국 너무 좋아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진짜 추워지는 가을이라 국물류가 최고네요 ㅎㅎ

동대문구에 위치한 박가네뼈다귀해장국 맛나요 

건더기도 실하고 얼큰하니 정말 맛나요!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

추운날에는 국물류 너무너무 좋네요~

 

가을엔 얼큰한 해장국 너무 좋아요~

0
0
댓글31
  • 강인한사과Q127641
    뼈다귀 해장국 너무 맛있겠네요 역시 겨울엔 해장국만 한 게 없죠
  • 편안한키위R201850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예요
    생각만 해도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국물류가 좋아요
    건더기도 실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가을엔 얼큰한 해장국 땡기죠. 동대문구 박가네뼈다귀해장국 메모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뼈다귀 해장국은 정말 진리이죠
    이거 매주매주 사먹어도 안질리는 음식입니다
  • xyJackal936
    해장국이 생각나는 날씨네요. 쌀쌀해 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한 해장국 너무 좋죠.
    따뜼한 국물이 정말 좋아요.
  • art.m
    주말에는 따뜻한 국물을 먹어줘야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 입니다
  • 망고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얼큰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뼈해장국 너무 맛있죠 ㅎㅎ 당면도 들어있군요
  • 해리포터
    건더기도 가득 들어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어요. 뼈다귀도 크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풍미가 꽉 찬 메뉴 같아요ㅎㅎ
    첫 입에서 감탄 나올 듯해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얼큰한 해장국 얼큰 ㅎㅎ
    맛도 깊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얼큰한 해장국~~~
    한입 먹으면 감탄 나올 듯해요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냄새만 맡아도 행복할 맛일 듯해요ㅋㅋ
    해장 지대로 ㅋㅋ
  • 수려한백합I120974
    가을엔 얼큰한 해장국 최고즇ㅎ
    배부르게 먹기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뼈다귀해장국의 진한 풍미가 글만으로도 전해집니다. 국물 한 그릇에 든든한 행복이 느껴지네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복많네헤믈칼국수 푸짐하네요 
    가서먹고싶네요 !ㅎㅎ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푸짐하게 해물이 들어갔네요 국물도 시원하게 맛있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건더기도 실하고 얼큰하니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