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히 먹자해서 나왔어요

편히 먹자해서 나왔어요

 

생선이 먹고 싶은데 집에서 먹으면

냄새빼기 빡세자나요

일요일이니 편히 먹자해서 나왔어요

산 가까이 있는 음식점이라 밥 먹고

조금 걷고 커피도 마시고 가려구요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생선구이는 사 먹으면 비싸지 않나요 전 집에서 해먹어요
  • 편안한키위R201850
    가볍게 나오자고 했는데 기분 전환 제대로예요
    이런 날은 맛있는 거 먹는 게 최고예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모듬 생선구이네요
    요즘 생선이 먹고 싶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생선 냄새 걱정 없게 밖에서 딱이네요 산 근처라 밥먹고 산책까지 좋겠어요.
    일요일엔 이렇게 편히 먹어야죠 다음엔 그 집 메뉴도 공유해줘요.
    
  • 둥둥댁1014
    와우 생선구이네요. 외식 잘하셨어요
  • xyJackal936
    생선은 밖에서 먹어야겠더라구요 냄새가 잘 안 빠지는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외식하면 정말 편하고 좋죠.
    생선구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 art.m
    밥 먹고 커피까지 마시고 오면 집에서 치울 것도 없고 너무 좋아요
  • 망고
    맞아요. 생선은 그냥 오히려 밖에서 한그릇 사먹는 게 나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생선구이는 사먹는게 최고죠 와 진짜 맛있게 잘 구웠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모듬생선구이네요~
    집에서 생선을 구우면 냄새가 나지요
    꽁치 가자미 조기 고등어 인가요 
    
  • 해리포터
    생선은 먹고 싶어도 집에서 먹으면 냄새 빼기가 힘들어서 오히려 밖에서 먹는 게 나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집에서 하기 힘든 생선구이를 외식으로 즐기니 훨씬 여유롭네요.
    산책과 커피까지 곁들여 완벽한 하루 같습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캬아~~ 매콤 짬뽕 너무 맛나보여요
    국물 마시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캬아~~ 매콤 짬뽕 너무 맛나보여요
    국물 마시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생선 좋은데 냄새가 며칠씩 가니 요리할
    려면 부담스럽고 맛ㅣㅂ가서 머근게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생선은 집에서 구워먹기 쉽지 않아서 외식메뉴죠 
    맛나보이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구운 생선 넘나 좋아하는데 그놈의 냄새가 몇 일씩 가서 
    ㅜ.ㅜ 생선 살도 튼실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밥먹이기에 좋아보이네요!
  • 놀자놀자
    집에서 생선구이하면 좀처럼 냄새가 안 빠지죠
  • 마타타
    가족들과 생선구이 드시러 외식하셨군요~ㅎㅎ
    생선구이 안먹은지 오래된거같은데 사진보니까 오랜만에
    생선구이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