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홈플러스 왔어요...

홈플러스 왔어요...

 

오늘은 동네마트말고 홈플러스 왔어요...

김장철이라 배추도 싸고 고기도 할인하고...

이렇게 큰마트가 없어진다니 아쉽네요.ㅜ

 

 

1
0
댓글27
  • 강인한사과Q127641
    대형마트 쇼핑은 너무 재밌죠 저도 자주 가게 돼요
  • 편안한키위R201850
    장 보러 가면 괜히 더 많이 사게 돼요
    집에 필요한 거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트 구경이네요
    마트 없어진다는 소식이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홈플러스 김장철 배추랑 고기 할인 좋네요. 없어지기 전 장보러 더 가봐야겠어요.
    
  • 둥둥댁1014
    집근처 홈플러스도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아쉽네요.
  • xyJackal936
    저희 동네는 벌써 없어졌어요. 정말 안타까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홈플러스 닫는거 너무슬픕니다.
    안 없어지면 좋겠습니다.
  • art.m
    그러게요. 주변에 홈플러스 밖에 없으셨던 분들은 정말 아쉽겠어요.
  • 망고
    홈플러스가 없어진다니 아쉽긴 해요. 근처에 큰 마트가 없어서요.ㅠ
  • 근면한나팔꽃O212887
    홈플러스 망하는거 아쉽네요 몽블랑제 맛있는데 ㅠㅠ
  • 해리포터
    홈플러스 행사에서 저렴 하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그렇게 큰 행사는 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김장철 맞아 저렴한 배추와 고기를 살 수 있어 좋네요. 
    없어지는 홈플러스가 아쉽습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서호공원에 가을정취가 물씬 나네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서호공원' 가을 분위기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산책하기도 넘 좋을 것 같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김장철이라 배추도 싸군요 
    가봐야 겠어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저희도 집근처에 홈플러스 두군데가 있었는데
    ㅠ 하나 없어지고 나머지도ㅠ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홈플러스로 장보러 다녀오셨군요 저도자주가는데 
    없어진다니 많이 아쉬울거같아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홈플 예전에 비해 세일도 많이 하던데…
    홈플 매대 빈곳이 많아져서 아쉽더라구요
    
  • 놀자놀자
    이제는 이마트 혼자 거의 독식이네요. 아쉽네요
  • 마타타
    홈플러스로 장보러 다녀오셨군요~
    없어진다니 많이 아쉬울거같아요 ㅠㅠ대형마트가 주변에 있는게 편리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