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G12269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설렁탕 국물이 정말 깔끔한 계양구에 위치한 감미옥 추천해요!
정말 고기도 맛나고, 국물이 정말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설렁탕 너무 맛나요~
올해 가을은 너무 추워서 국물만 엄청 떙기네요 ㅎㅎ
설렁탕 외에도 갈비탕 .도가니탕 있으니 드셔보시길 바래요
0
0
댓글3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설렁탕 국물이 정말 깔끔한 계양구에 위치한 감미옥 추천해요!
정말 고기도 맛나고, 국물이 정말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설렁탕 너무 맛나요~
올해 가을은 너무 추워서 국물만 엄청 떙기네요 ㅎㅎ
설렁탕 외에도 갈비탕 .도가니탕 있으니 드셔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