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엔 따뜻한 설렁탕이 최고죠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설렁탕 국물이 정말 깔끔한 계양구에 위치한 감미옥 추천해요!

정말 고기도 맛나고, 국물이 정말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설렁탕 너무 맛나요~

올해 가을은 너무 추워서 국물만 엄청 떙기네요 ㅎㅎ

설렁탕 외에도 갈비탕 .도가니탕 있으니 드셔보시길 바래요

 

가을엔 따뜻한 설렁탕이 최고죠 ㅎㅎ

0
0
댓글30
  • 잘생긴물소G122695
    설렁탕 국물 뽀얀게 맛있어보여요 추운 날씨되면 설렁탕 생각나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국물이 진하니까 갈비탕이나 도가니탕도 먹어보고 싶어요. 계양구 가면 꼭 가봐야겠네요
    
  • xyJackal936
    설렁탕이 최고인 것 같아요. 따뜻해서 너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설렁탕이 최고입니다.
    뜨끈하게 밥말아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맞죠
    당면 건져먹는 재미가 있쬬
  • art.m
    바람이 너무 추우니까 따뜻한 국물만 계속 찾게 돼요
  • 망고
    가을에는 이렇게 따뜻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 계절인것 같아요
  • 해리포터
    뽀얀 국물이 정말 지나고 맛있어 보여요. 지금 날씨에 먹으면 추위가 녹을 수 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따뜻한 설렁탕 ㅎㅎ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을 듯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감미옥 국물 ㅎㅎ
    진득하니 좋네용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따뜻한 설렁탕~~
    은근 중독성 있을 것 같아요ㅋㅋ
  • 수려한백합I120974
    따뜻한 설렁탕 ㅋㅋ
     담백한데 깊은 맛이 날 듯해요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설렁탕이 맛나쥬 ㅎㅎ
    고기가 부드러울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따뜻한 설렁탕 ㅎㅎ
    음식이 정성스러워 보여서 더 끌리네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국물과 실한 고기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네요. 
    추운 가을에 꼭 찾고 싶은 맛집입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산책길 가을분위기 진하게 느껴지네요. 거리들이 가을 낙엽으로 가득한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노란 은행나뭇잎길이 참 이뻐요. 남편분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정말 고기도 맛나고, 국물이 정말 진해서
    마나보여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설렁탕. 곰탕. 도가니탕. 갈비탕이 최고지요.
    추울때 더 생각나는 음식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설렁탕 먹기 너무 어울리는 날씨죠 맛있고 따끈따끈해서 진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