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해지니 먹을음식들이 많아져서
속이 더부룩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클린식시작했네요
요즘 사과중에 고당도사과라고 엄청맛있더라구요
고당도사과랑 하루견과 이렇게 먹으니
속이 엄청편하더라구요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해지니 먹을음식들이 많아져서
속이 더부룩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클린식시작했네요
요즘 사과중에 고당도사과라고 엄청맛있더라구요
고당도사과랑 하루견과 이렇게 먹으니
속이 엄청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