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요즘김장철아닌가요? ㅋㅋ 이번에 김장하면서
수육해먹었는데 진짜너무맛있더라구요..
작년과다르게 호일에다가 싸서 수육했더니
미쳤어요.. 겉바속촉 그자체.. 다들한번
수육이렇게한번해보세요 정말맛있어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요즘김장철아닌가요? ㅋㅋ 이번에 김장하면서
수육해먹었는데 진짜너무맛있더라구요..
작년과다르게 호일에다가 싸서 수육했더니
미쳤어요.. 겉바속촉 그자체.. 다들한번
수육이렇게한번해보세요 정말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