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편이랑 산책하다가 가끔가는 닭발집이에요
다른곳이랑 다른점은 따뜻하게 먹을수잇는데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 딱이에요
늦게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린적도 잇는 맛집이에요
야외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잇어서 낙엽보며 분위기잇게 먹을수잇어 요즘에 자주가곤해요
0
0
댓글27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편이랑 산책하다가 가끔가는 닭발집이에요
다른곳이랑 다른점은 따뜻하게 먹을수잇는데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 딱이에요
늦게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린적도 잇는 맛집이에요
야외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잇어서 낙엽보며 분위기잇게 먹을수잇어 요즘에 자주가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