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사국물닭발집 1982가을경치보면 먹기좋아요

미사국물닭발집 1982가을경치보면 먹기좋아요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편이랑 산책하다가 가끔가는 닭발집이에요

다른곳이랑 다른점은 따뜻하게 먹을수잇는데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 딱이에요

늦게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린적도 잇는 맛집이에요

야외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잇어서 낙엽보며 분위기잇게 먹을수잇어 요즘에 자주가곤해요

0
0
댓글27
  • 상쾌한너구리O116531
    쌀쌀한 가을에 매콤한 국물닭발이 딱 어울리는 조합이네
    풍경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야외테이블은 날씨 좋을때
    앉아서 먹으면 천국이겠어요 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국물 닭발이네요
    매운 양념 가득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와 완전 매울 거 같아요
    계란찜 진짜 필수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미사국물닭발집 1982라니 가을 낙엽 보며 따끈하게 딱이네요
    늦게 가면 대기 있다길래 야외테이블로 한번 노려볼게요
    
  • 수려한백합Y711974
    오 열기기 유지되서 계속 맛있게 먹을수있겠자
    주먹밥도 곁들이면 좋네요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소주랑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국물 닭발 정말 좋아합니다.
    매콤하게 얼른 먹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국물닭발 먹어보고싶네요
    매콤하고 맛나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매콤해보이네요
    맨날 먹고 싶어
  • art.m
    야외테이블도 있으면 요즘같은 날씨에 먹기 너무 좋겠어요
  • 망고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기다림이 있는 맛집이군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닭발 못먹지만 생긴건 맛잇어보이네요 되게 매콤해보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경치랑 조으네용 ㅎㅎ
    미사국물닭발집  굿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미사국물닭발집 ㅋㅋ
    맛도 기대 이상일 것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미사국물닭발집~~ㅋㅋ
    맛도 꽤 탄탄할 듯해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미사국물닭발집 ㅎㅎ
    색감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 닭발을 먹는 건 정말 최고의 조합 같아요.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라니 인기가 많은 이유가 느껴집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진 가을 같아요
    은행잎이 너무 노랗습니다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저도 출근길이 은행나무 길인데 ㅋㅋ
    은행 떨어질 땐 그렇게 피해가고 싶더니 요즘은 황금빛이 너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