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날이 추워지네요. .
몸을 위해 소고기 드시는건 어떨까요?
한우가 좋긴하죠 ㅎ
근데 꼭 한우 아니어도 좋긴할거에요 ㅎ
한우는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죠 특별한 날이면 더 좋고요
이런 날엔 진짜 한우 한 점이 최고지 생각만 해도 입에 침 고여
한우 비싸니까 더 좋죠 ㅎㅎㅎ 비싼거 맛있게 드셨네요!
소고기 좋지요 몸보신 하셨어요
소고기가 생각날 때 있어요 추워질땐 든든히 먹어야해요
한우, 가을철 특별한 날에 즐기기 딱 좋은 메뉴예요. 육즙 가득한 맛이 만족스럽습니다.
신선한 한우로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 좋겠네요.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한우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네요.
가을날 한우라니 생각만 해도 입맛이 돋네요. 고소하고 풍미 가득한 한우의 매력이 느껴져요.
으슬으슬 할때 한우도 좋죠.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한우 너무 좋죠 소고기 너무 먹고싶네요
한우 좋죠 우리소가 맛있어요
고기는 어느 종류라도 먹고나면 힘이 보충이 되는것 같아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우가 아니더라도 저는 돼지고기도 좋더라구요
한우는 가끔먹어서 더 맛잇는것같아요 자주먹으면 질리겠죠??
숯불에 구우면 모든고기 맛있어요 불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소고기를 빨리 익어서 좋아요
와~한우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을에 한우로 몸보신하기 좋지요
소고기 못 먹은지가 꽤 됐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한우 한 점이면 최고의 보양식이죠. 가족과 함께 즐기면 더 특별한 저녁이 될 것 같아요.
하늘공원, 너무나 좋은데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