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런날 한우?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날이 추워지네요. .

몸을 위해 소고기 드시는건 어떨까요?

한우가 좋긴하죠 ㅎ

근데 꼭 한우 아니어도 좋긴할거에요 ㅎ

이런날 한우?

0
0
댓글30
  • 활기찬거미Q251193
    한우는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죠 특별한 날이면 더 좋고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이런 날엔 진짜 한우 한 점이 최고지
    생각만 해도 입에 침 고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한우 비싸니까 더 좋죠 ㅎㅎㅎ
    비싼거 맛있게 드셨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소고기 좋지요
    몸보신 하셨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소고기가 생각날 때 있어요
    추워질땐 든든히 먹어야해요
  • 기쁜기린F214001
    한우, 가을철 특별한 날에 즐기기 딱 좋은 메뉴예요. 육즙 가득한 맛이 만족스럽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신선한 한우로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 좋겠네요.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한우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을날 한우라니 생각만 해도 입맛이 돋네요. 고소하고 풍미 가득한 한우의 매력이 느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으슬으슬 할때 한우도 좋죠.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한우 너무 좋죠
    소고기 너무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한우 좋죠
    우리소가 맛있어요
  • art.m
    고기는 어느 종류라도 먹고나면 힘이 보충이 되는것 같아요
  • 망고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우가 아니더라도 저는 돼지고기도 좋더라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한우는 가끔먹어서 더 맛잇는것같아요 자주먹으면 질리겠죠??
  • 뜨거운체리A209746
    숯불에 구우면 모든고기 맛있어요 
    불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소고기를 빨리 익어서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한우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을에 한우로 몸보신하기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소고기 못 먹은지가 꽤 됐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한우 한 점이면 최고의 보양식이죠.
    가족과 함께 즐기면 더 특별한 저녁이 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하늘공원, 너무나 좋은데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