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추워 뼈해장국 먹었네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오늘 아침에 바람이 불어서 체감온도가 어제에 비해서 많이 내려갔네요.

날씨도 추워 따뜻한 뼈해장국 먹고 싶어져서 이 근방 유명한 '우영옥 감자탕' 먹고 왔네요.

다들 같은 마음인지 사람들이 몰려 대기 탔는데요.

감자탕으로 맛집이지만, 살코기도 많고 해서 뼈해장국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날이 추워 뼈해장국 먹었네요.

0
0
댓글60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뼈해장국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주매주 사먹은적도 정말 많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뼈해장국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
    매주 사먹은적도 많습니다 한끼 든든하죠
  • 편안한달콤K1492250
    영등포 우영옥 감자탕 뼈해장국 저도 가보고 싶어요.
    추운날 뜨끈한 국물이랑 살코기 든든해 보이네요.
    
  • 망고
    근방에서 유명한 곳이 군요. 해장국 으로도 먹기 좋아 보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영등포 우영옥 감자탕 뼈해장국 진짜 든든해보여요.
    추운날 뜨끈한 뼈해장국 한그릇 생각나게 하는 글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부러워요 ㅠㅠ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뼈해장국도 겨울에 참 좋네요.
    고기도, 국물도 다 맛있어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아 진짜 맛있어 보여요. 고기도 너무 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양이 진짜 많아 보여요. 고기도 두툼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뼈해장국 맛있어보여요
    살코기가 푸짐해보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추운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죠.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든든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날이 너무 추운데 뼈해장국 너무 좋지요 감자탕도 궁금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위 풀기 딱 좋은 음식 같아요. 보기만 해도 만족스러워요.
    
    
  • 아름다운양K872228
    감자탕!!!
    제 소울푸드에요 너무 마싯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한 끼로 딱인 느낌이에요. 겨울에 더 당겨요.
    
    
  • 기쁜기린F214001
    차가운 바람 불 때 뜨끈한 뼈해장국만큼 든든한 음식이 없죠. 깊게 우러난 국물 한 숟가락이면 몸속까지 금방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날이 추어지면 모쪼록
    이런 음식이 땡기네요ㅋㅋㅋ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밥 말아서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추운날 맛있겠어요
    뜨근한 음식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