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오늘 아침에 바람이 불어서 체감온도가 어제에 비해서 많이 내려갔네요.
날씨도 추워 따뜻한 뼈해장국 먹고 싶어져서 이 근방 유명한 '우영옥 감자탕' 먹고 왔네요.
다들 같은 마음인지 사람들이 몰려 대기 탔는데요.
감자탕으로 맛집이지만, 살코기도 많고 해서 뼈해장국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0
0
댓글60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오늘 아침에 바람이 불어서 체감온도가 어제에 비해서 많이 내려갔네요.
날씨도 추워 따뜻한 뼈해장국 먹고 싶어져서 이 근방 유명한 '우영옥 감자탕' 먹고 왔네요.
다들 같은 마음인지 사람들이 몰려 대기 탔는데요.
감자탕으로 맛집이지만, 살코기도 많고 해서 뼈해장국도 많이 드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