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수종사일출 너무 멋잇어요

남양주 수종사일출 너무 멋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경기도 일출 명소 중에서도 특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남양주 수종사에요

날씨가 좋은날은 일출과 운해를 동시에 볼 수 있어요

이 두 장면을 한 번에 보는 날은 그야말로 오늘은 행운의 날 이라고 느낄 만큼 감동적인곳이에요

새해날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요번에는 사람안몰릴때 갓다왓네요

 

0
0
댓글2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수종사 일출 풍경이 진짜 예술이야
    남양주 가면 꼭 한번 들러서 보고 싶어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새해엔 일출을 한번 봐야합니다
    확실히 기운이라는게 있는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가 크고 둥그렇게 떴네요!
    일출 실제로 보고싶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남양주에 이렇게 멋진 일출스팟이 있었네요ㅎㅎ
    수종사에 올라 경치구경과 일출 구경하러 가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감동적일거 같아요
    기다려서 볼만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남양주 수종사일출 너무 멋있네요
    직접가서 보면 더 멋있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수종사의 일출을 보셨군요. 멋진 풍경이 마음을 탁 트이게 하네요
  • art.m
    일출 정말 멋있네요. 저도 새해 날 보다는 다른 날 가서 일출 보는 게 사람도 많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남양주 수종사일출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피자 뷔페 특이해보이네여
    사이드도 뭔가 맘껏 즐길 수 있겠네여 좋아보이네여
  • 용감한포도D126042
    피자뷔폐도 있군요
    맛난 거 많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일출 멋지네요 덕분에 사진으로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수종사에서 바라본 일출 풍경이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네요. 
    새해의 기운을 듬뿍 받아 올 한 해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너무 좋네여
    소원빌고 싶어지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수종사일출엄청 멋지네요 ㅎㅎ
    대박명소네요 
  • 열린자두T126654
    와 일출사진 정말 멋지네요!
    저도 다음에는 수종사에서 일출 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남양주에도 일출 보기 정말 좋은 곳이 있네요
    나중에 수종사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 밝은펭귄M117002
    수종사 가보고 싶어지네요. 일출 넘 예뻐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일출과 운해를 동시에 보고 싶어지네요. 정말 멋질것 같습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둘이 같이 보는게 흔치않죠
    일출만봐도 너무 황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