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애 칼국수집에 왔어요. 

최애 칼국수집에 왔어요.

 

최애 칼국수집에 왔어요. 

여긴 정말 맛있긴 한데, 돈 많이 버셨으면 주차장 넓은 곳으로 이전 좀 하시지...

왜 하필 좁은 골목 안에 건물을 올리셨을까요? 

​맛은 여전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주차 시간도 40분 제한이라, 

이제는 마음 편히 오기 힘들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2
0
댓글27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칼국수는 가서 후루룩 먹고 와야 하는데요
    웨이팅 있으면 가기 꺼려지가 합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주차하기 힘들면 어렵죠ㅜㅜ
    주차장 넓었으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칼국수 양이 엄청 많아보이네요
    주차 복잡고 제한도 있어 좀 아쉽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최애 칼국수집 최고네요
    근데 주차장이 좀 아쉽나봐요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칼구수 맛나게 드셔습니까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칼국수 땡겨요
  • 눈부신늑대R874314
    주차가 어려운 곳이군요. 얼마나 맛있는 곳인지궁금하네요
  • art.m
    가끔 식당 가면 주차가 불편한 곳이 너무 많아요. 여기도 그런가 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계란이랑 견과류 요거트 조합인가여
  • 용감한포도D126042
    저녁 완전 건강식이네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최애칼국수집이군요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단골 칼국수집의 깊은 맛은 언제 먹어도 감동 그 자체인 것 같아요. 
    쫄깃한 면발과 진한 육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겠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저는 바지락이 들어간 칼국수를 좋아해요 
    면만 먹으면 좀 아쉽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우와 칼국수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주차가 잘 되어있음 
    더 좋았을텐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맛있겠네여
    맛집인가봐요 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칼국수 양이 엄청나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
  • 열린자두T126654
    와 국물이 엄청 구수해보여요!
    최애 칼국수집 다음에 저도 방문할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손칼국수 같아 보이네요. 옛날식 전통 칼국수 맛 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