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인기 게시판 TOP 50
최애 칼국수집에 왔어요.
여긴 정말 맛있긴 한데, 돈 많이 버셨으면 주차장 넓은 곳으로 이전 좀 하시지...
왜 하필 좁은 골목 안에 건물을 올리셨을까요?
맛은 여전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주차 시간도 40분 제한이라,
이제는 마음 편히 오기 힘들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2
0
댓글27
최애 칼국수집에 왔어요.
여긴 정말 맛있긴 한데, 돈 많이 버셨으면 주차장 넓은 곳으로 이전 좀 하시지...
왜 하필 좁은 골목 안에 건물을 올리셨을까요?
맛은 여전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주차 시간도 40분 제한이라,
이제는 마음 편히 오기 힘들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