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동두천 양주 쪽에 30대 여자예요
동두천에 진미옥이라는 설렁탕 맛집이 있거든요
아마 동두천 사람이면 꽤나 많이 아실 거예요
특히 요즘같이 추울 때 가서 먹으면 뜨끈하고 담백하고 더 맛있답니다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네요!! 가까우신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 추천!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저는 동두천 양주 쪽에 30대 여자예요
동두천에 진미옥이라는 설렁탕 맛집이 있거든요
아마 동두천 사람이면 꽤나 많이 아실 거예요
특히 요즘같이 추울 때 가서 먹으면 뜨끈하고 담백하고 더 맛있답니다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네요!! 가까우신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 추천!